일정표 불러오는 중

« 모든 일정표

  • 일정(이벤트)이 종료되었습니다.

[종료] 《지금 당장 실천하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을 리뷰할 ‘북 스포일러’를 모집합니다

8월 9, 2022 - 8월 15, 2022

[akrka
BETA READING

“영화, 소설, 애니메이션 등의 주요 줄거리나 내용을 관객, 독자, 또는 네티즌에게 미리 알려줘 재미와 흥미를 깨뜨리는 행위를 뜻하는 스포일러(spoiler).”

도서에서만큼은 스포일러가 필요합니다. 어떤 책이 좋은 책인지 진솔하게 알려주는 스포일러 말입니다.

이번 북스포일러 모집에서는 《지금 당장 실천하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을 진행합니다. 배성환 저자가 전하는 실천하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이야기를 읽고 평가해줄 북스포일러를 모집합니다.

지원하기

지은이 : 배성환
발행일 : 2022년 6월 15일
난이도 : 초급, 중급

ISBN : 979-11-91905-15-1 93000
분량 : 364쪽
판형 : 신국판형(147×210mm)

배성환

삼성전자를 거쳐 LG전자에서 사업과 마케팅의 기획 및 전략 업무를 담당했다. SK플래닛에서 인간 중심의 디자인 혁신 방법론인 HCI(Human Centered Innovation) 프로세스를 통해 서비스와 플랫폼에 고객 인사이트를 반영했다. 현재 경영전략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디자인 씽킹과 서비스 디자인 기반의 혁신 활동을 다양한 영역에 소개하고 있으며, 경영 활동과 콘텐츠의 접목에 관심이 많다. Project Management Professional이며, 경험 디자인과 소셜 활동의 연결에 주목해 UXCampSeoul, TEDxSeoul 등 자발적 행사의 오거나이저와 사물 인터넷 캐주얼 콘퍼런스, 글로벌 기술 콘퍼런스 등의 기획 운영자로 활동했다. 비틀즈와 스타워즈의 오랜 팬이다.

저서인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은 2012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 교양 부문에,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은 2018년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세종도서 학술 부문에 선정되었다.

●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저
●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공저
●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보는 UX 디자인》 공저
● 《SNS 파워 마케팅》 저

★  왜, 현장 중심의
★  서비스 디자인 씽킹이 필요한가?

서비스 디자인 씽킹을 이론 중심으로 충실히 학습했다면 현장 적용에 필요한 응용과 실천에 도전할 차례다. 왜냐하면 근본적인 해결책은 사람 중심의 관점으로 현장에 접근할 때 얻어지기 때문이다. 서비스 디자인 씽킹을 더 효과적으로 실천하는 실마리는 현장에 있다. 따라서 환경과 상황의 변화를 반영한 실무 관점의 실천 방법이 필요하다. 이 책은 현장 상황에 맞춰 운영 가능한 3가지 실천법을 제시한다. 첫 번째로 ‘기민하게 운영해야 할 때’, 두 번째로 ‘묘수가 필요할 때’, 마지막으로 ‘촘촘한 운영이 가능할 때’ 실행 방법을 알려준다.

2022년 8월 08일(월) ~ 8월 15일(월) 까지

2022년 8월 16일(화) 3시 이후

2022년 8월 16일(화) ~ 9월 15일(목)

《지금 당장 실천하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전자책을 드립니다.

우수 리뷰 1명에게는 골든래빗의 종이책 한 권을 드립니다.

    세부 사항

    시작:
    8월 9, 2022
    종료:
    8월 15, 2022
    이벤트 카테고리:
    이벤트 Tags:
    , , , , , , , ,

    장소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