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표 불러오는 중

« 모든 일정표

  • 일정(이벤트)이 종료되었습니다.

[종료] 《데싸노트의 실전에서 통하는 머신러닝》을 리뷰할 ‘북 스포일러’를 모집합니다

2022-08-09 - 2022-08-15

BETA READING

“영화, 소설, 애니메이션 등의 주요 줄거리나 내용을 관객, 독자, 또는 네티즌에게 미리 알려줘 재미와 흥미를 깨뜨리는 행위를 뜻하는 스포일러(spoiler).”

도서에서만큼은 스포일러가 필요합니다. 어떤 책이 좋은 책인지 진솔하게 알려주는 스포일러 말입니다.

이번 북스포일러 모집에서는 《Must Have 데싸노트의 실전에서 통하는 머신러닝》을 진행합니다. 이 책은 실무와 캐글 챌린지에도 통하는 10가지 각 알고리즘을 엄선해 머신러닝을 알려줍니다. 뉴욕에서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로, 콜롬비아 대학교 대학원생 튜터로, 패스트캠퍼스 데이터분석 강사와 스터디 리더로, 유튜버로 활동하는 권시현 저자가 전하는 이야기를 읽고 평가해줄 북스포일러를 모집합니다.

지원하기

지은이 : 데싸노트(권시현)
발행일 : 2022년 7월 8일
난이도 : 초급, 중급

ISBN : 979-11-91905-13-7 93000
분량 : 464쪽
판형 : 46배판형(183mm x 235mm)

권시현


삼성전자에 마케팅 직군으로 입사하여 앱스토어 결제 데이터를 운영 및 관리했습니다. 데이터에 관심이 생겨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지금은 모바일 서비스 업체 IDT에서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로 일합니다. 문과 출신이 미국 현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되기까지 파이썬과 머신러닝을 배우며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제가 겪었던 시행착오를 덜어드리고, 머신러닝에 대한 재미를 전달하고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책을 집필합니다.

현) IDT Corporation (미국 모바일 서비스 업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전) 콜롬비아 대학교, Machine Learning Tutor, 대학원생 대상
전) 콜롬비아 대학교, Big Data Immersion Program Teaching Assistant
전) 콜롬비아 대학교, M.S. in Applied Analytics
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스마트폰 데이터 분석가
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모바일앱 스토어 데이터 관리 및 운영

강의 : 패스트캠퍼스 〈파이썬을 활용한 이커머스 데이터 분석 입문〉

SNS : www.youtube.com/c/데싸노트

★ 뉴욕의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데싸노트가 전하는

★ 이 책으로 머신러닝을 익혀야 하는 이유

이 책은 기존 책과 큰 차이가 있습니다. 상세한 이론 설명을 코딩을 마친 후로 미루고, 일단 머신러닝 코드를 작성합니다. 그저 코드를 따라 치는 게 아니라 어떤 관점에서 문제를 풀어나가야 하는지 설명을 보태 실무에도 적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렇게 손으로 결과물을 만들어보고 나서 이론을 깊게 살펴봅니다. 전체 과정을 다시금 머리에 상기시키고, 핵심 개념과 용어를 복습합니다.

이런 식으로 TOP 10 알고리즘을 모두 학습하고 나면, 머신러닝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파이썬 코딩에 대한 기초 지식도 자연스럽게 갖출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큰 장점은, 결과물을 바로 확인하고 본인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기 때문에, 의욕을 고취시킨다는 데 있습니다.

상세이미지940 - top10

2022년 8월 08일(월) ~ 8월 15일(월) 까지

2022년 8월 16일(화) 3시 이후

2022년 8월 16일(화) ~ 9월 15일(목)

《Must Have 데싸노트의 실전에서 통하는 머신러닝》 전자책을 드립니다.

우수 리뷰 1명에게는 골든래빗의 종이책 한 권을 드립니다.

    세부 사항

    시작:
    2022-08-09
    종료:
    2022-08-15
    이벤트 카테고리:
    이벤트 Tags:
    , , , , , , , ,

    장소

    온라인

    1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