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진즉에 몰랐을까?
전입신고는 신고한 그다음 날부터 효력이 있다는 사실을!
내용증명은 최약체라는 사실을!
모든 채권에는 유효기간이 있다는 사실을!
제품 개발보다 상표권 등록이 먼저인 사실을!
근로계약서는 강행규정인 사실을!
법 없이 살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권리 위에 자는 사람을 법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생활에 꼭 필요한 25가지 사례로 도처에 도사리는 억울한 함정에서 지금 당장 벗어나세요!
법을 몰라서 세상에 억울한 일이 없게 하라!
이제 학교를 박차고 나가는 자녀에게, 자신만의 보금자리로 떠나는 모든 이에게, 회사를 창업하는 이들에게,
아니…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모든 이에게 이 책을 적극 권합니다.
그리되면 사방 삼천리에 억울한 일이 없게 될 것이 확실합니다!
세상의 선의에 대한 가정은 비현실적이다.
일상생활과 사업에서 만나는 타인들은 내 기대와 다르게 행동할 수 있고, 때로는 노골적으로 내 것을 훔치고 나를 음해한다.
일상생활과 사업상의 거래에서 발생하는 이러한 일탈상황에 관하여 주요 주제별로 만화로 해설한 이 책 내용에 대해 32년 법률 현업에 종사해 온 변호사로서 동의하지 않을 수 없다.
법률에 관심 있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상담을 제공하는 법률인에게도 유익한 해설과 통찰을 담고 있다.
_김관기 대한변호사협회 수석부협회장
변호사가 쓰고, 변호사가 인정하는 법 지식 가이드북!
쉽게 익힌 지식이 기억에 오래 남는 법, 쉽게 만화로 법을 익히고 버업(Ver.Up)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법으로 버업(Ver.Up)되는 만화》은 예판 중이며, 책은 오는 9월 1일에 출간됩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
《법으로 버업(Ver.Up)되는 만화》예판 바로가기
👨⚖️ 교보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8706038
👨⚖️ 예스 :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1960035
👨⚖️ 알라딘 :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23336034